예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상품페이지 예약신청 → 예약가능여부조회 → 예약가능 인보이스 발송 → 인보이스 확인 후 결제 → 예약완료/바우처 발송
월 ~ 금 : 오전 10시 ~ 19:00(점심시간제외 : 14:00 ~ 15:00)
토요일 : 오전 10:00 ~ 14:00
일요일 : 휴무
개인 핸드폰을 등록하신 분들과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친구톡으로 등록하시면 실시간 채팅상담도 가능하십니다.
[카카오톡 실시간 상담하기]
글을 작성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해 주시면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을 좀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예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상품페이지 예약신청 → 예약가능여부조회 → 예약가능 인보이스 발송 → 인보이스 확인 후 결제 → 예약완료/바우처 발송
예약신청 후 예약 조회 중인데 인보이스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고객님의 예약신청 내용을 최종 확인하는 중이며, 업무 시간의 경우 30분 이내로 회신 드릴 예정이며 현지사정 상 지연될 경우 개별 연락 드립니다.
결제방법 및 결제/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무통장입금을 포함하여 모든 결제는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 진행 및 결제확인 됩니다.
추가적으로 게시판을 통한 입금확인은 필요 없습니다.
인보이스는 언제까지 결제해야 하나요?
예약신청 후 받을 인보이스에 결제 기한이 명시되어 있습니다.
결제 기한 이후에는 시스템에서 결제가 불가능하니
재예약 신청 후 다시 결제를 해야합니다.
바우처는 언제/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결제 확인 후 바로 최종 확정 바우처를 고객님에게 발송해 드립니다.
바우처는 사이트 마이페이지/등록하신 이메일& 카카오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예약의 변경/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결제 전: 기존 인보이스는 무시하고 새롭게 예약을 신청하면 됩니다.
결제 후(결제마감시한 이전): 게시판을 통해서 예약 변경/취소 사항 요청해 주시고, 변경/취소에 따른 수수료는
발생하지 않습니다.
결제 후(결제마감시한 이후): 게시판을 통해서 예약 변경/취소 사항 요청해 주시고, 변경/취소에 따른 수수료가 발
생합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224 | 궁금 | pho0111 | 2022-07-19 | 8 |
72 | 궁금 | 관리자 | 2022-07-19 | 0 |
220 | 인보이스 다시 보내주세요 | pho0111 | 2022-07-11 | 84 |
170 | 질문합니다 | audxor240 | 2022-06-30 | 24 |
154 | 코로나로 취소되면 100% 환불되나요? | 먕먕 | 2021-07-07 | 69 |
119 | 항공권 예약시 성별과 생년월일은 잘못 입력했습니다. | 멍냥이 | 2021-07-05 | 112 |
33 | 항공권 예약시 성별과 생년월일은 잘못 입력했습니다. | 관리자 | 2021-07-05 | 1 |
118 | 애완동물을 데리고 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나요? | 멍냥이 | 2021-07-05 | 108 |
32 | 애완동물을 데리고 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나요? | 관리자 | 2021-07-05 | 0 |
115 |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 | 이주연 | 2021-07-05 | 115 |
29 |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 | 관리자 | 2021-07-05 | 0 |
43 |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 | audxor240 | 2022-06-30 | 4 |
54 |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 | 관리자 | 2022-07-12 | 0 |
112 |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?? | 손지철 | 2021-07-05 | 89 |
27 |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?? | 관리자 | 2021-07-05 | 0 |